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경옥고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5개

1/5 페이지 열람 중


한의원 경옥고 게시판 내 결과

  • 제원한의원의 경옥고클리닉서비스는 침 뜸 부항 치료와 더불어 경옥고를 처방하는 의료서비스입니다. 또한, 여기서 사용하는 약재의 선별에 각별한 주의를 다하고 있습니다. 농약은 그것을 사용했을 때 소위 농산물의 외모가 빼어나게 그럴듯하도록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농민이 농약이 필요없는 작물에까지도 농약을 버리지 못하는 것입니다. 잘생긴 농산물이 잘팔린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농업생산과 유통에서 농약은 필요악으로 항상 농산품을 따라 다닙니다. 저희 제원한의원의 경옥고는 농약 없는 약재가 그 재료가 가진 효과 중에…

  • 경옥고클리닉서비스의 특징 경옥고클리닉서비스의 주요 특징은 보혈, 청혈 작용을 강화하여 적혈구와 혈색소를 증대시켜 추위를 이겨내는 능력을 높이고 아래와 같이 광범위하게 좋은 효과를 가지는 것이 특징인 제원한의원의 의료서비스입니다.보혈 및 청혈효과만성피로 방지허약체질 개선중풍 예방과 후유증 치료신경통고혈압당뇨병갱년기 장애만성 해수천식정력감퇴악성 변비산후 회복아토피 치료감기 예방잇몸 치료와 강화알레르기성 질환면역 능력 증진사고력 증진 기능산만 과잉행동치료와 예방허손성 노인기력증강폐결핵으로 인한 영양결손다이어트로 인한 영양결손수술 후…

  • 안녕하세요!만성 피로와 스트레스 때문에 학습 능률이 떨어지고 심신이 지쳐있는 수험생을 위해서 보약을 챙겨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원한의원'에서는 수험생의 체력회복과 집중력 기억력 향상을 위한 '수험생 클리닉'을 추천합니다. '수험생 클리닉'에서는 수험생의 학습에 방해를 주는 질환 및 증상을 진단하고, 소화 장애 치료, 불안 초조, 불면증을 개선하며 무력감과 피로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드립니다.특히, 요즘 학생들은 체격은 좋아졌지만 체력이 약하기 때문에 시력 저하나 소화 불량을 겪는 일이 흔합니다. 생활 습관이나 성장 과정에 …

  • 경옥고 복용법 - 성인- 1일 2-3회 식전 (공복)에 나무 숟가락으로 한 숟가락씩 넉넉히 덜어서 뜨거운 물 (혹은 따듯한 청주)에 태워서 복용합니다.- 물에 태우지 않고 그냥 씹어서 복용하셔도 무방하겠습니다.- 쇠(철)에 닿으면 산화되므로 복용시 나무 또는 사기로 만든 숟가락과 그릇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복용기간중 특별히 금하실 음식은 없으나, 생무우를 드시면 효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이 하얗게 쇨 수 있으며, 과음을 하시면 효과를 날려보내는 것과 같으니 과음을 하시면 안되겠습니다.

  • 경옥고 복용법 (어린이 대상)--*--솔직히 복용법이 따로 없습니다.성인 어른도 경옥고를 마신 후 컵에 남은 찌꺼기를 삼키는 것이 힘들다고 하는 분들이 드러 있습니다.하물며, 어린이가 경옥고를 먹는다는 것은 우선 본인 어린이가 먹을 의사가 있는지 직접 먹여보는 것이가장 좋겠습니다. 스스로 경옥고를 먹는 것을 그것도 씹어서 먹는 것을 선호하는 어린이도 있습니다.이것은 마치 병원에 주사를 맞으러 가서 눈물 한 방울 보이지 않고 주사를 맞는 어린이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우유에 태워서 먹이거나 더운 물에 태워서 먹이거나 먹이고 사탕으로 입…

  • 침이 절대 섞이지 않도록 하는 것은 매우 당연하고 중요합니다.특히, 한 번 사용한 나무/대나무 스푼은 반드시 씻어서 말려서 재사용하셔야 하겠습니다.그렇지 않으면, 경옥고가 녹아서 완전히 물처럼 되어 버립니다.또한, 고추장 찍어서 맛보듯이 찍어 드셔도 완전히 물이 됩니다.물론, 순간적으로 그렇게 되는 것이 아니라시간을 두고 하루가 지나면 또 물이 나오고이 물을 따라부으면 괜찮을까 하고 해봐도여전히 다음 날이면 물이 생깁니다.일단 침이 섞이면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꼭 주의하시길 당부드립니다.감사합니다.제원한의원

  • 경옥고복용법금지사항:1. 복용기간중 생무우(생무시)를 드시면 안됩니다.2. 철 (쇠) 성분의 그릇이나 스푼 (숫가락)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즉, 나무 혹은 플라스틱 종류의 스푼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3. 술을 과음하시면 안됩니다. 사람에 따라 주량의 차이가 크지만 소주 1병 이상이면 과음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음주후 다음날 아침 소변에 술냄새가 날정도로 마시면 과음입니다.주의사항:1. 뜨거운 물에 죽처럼 껄죽하게 마시기 좋도록 해서 드십시오. 컵에 묻은 것은 한 번 흔들쳐서 한 번 더 드시기 바랍니다.2. 잠을 푹 주무셔야 …

  • 해마다 봄이면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습니다.경옥고는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 특히 잘 나타나는콧물과 재채기를 동반한 감기와 만성비염의 치료에특히 좋은 효험을 보입니다.또한, 며칠 더 지나 꽃이 피면꽃가루 알러지를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알러지성 비염으로 길을 가다가 매연을 맡아도 콧물이 흐르고연이은 재채기 등으로 인하여 정신을 흐리게 만들고 삶을 피곤하게 만들기 일쑤입니다.이러한 환절기 감기와 만성비염에 경옥고를 병행한 한방치료가 좋은 효험을 보입니다.저희 한의원을 내원하시어 한방치료를 받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감사합니다.제원한의원…

  • 안녕하세요!1. 한의원 한방 의약품 경옥고: 구입방법: 한의사의 처방에 의한 한방 의약품 경옥고로 한의원의 특정 환자고객에게 한의사가 판매할 수 있음. 특징: 정통 경옥고는 한국은 경옥고(瓊玉膏; gyeongok go) 중국이나 일본은 Qiongyu Gao(瓊玉膏)라고 해서 한자는 같지만 발음을 다르며 동양의학의 보편적인 보약으로 통용 됨. 성분함량: 의약품 경옥고는 정확한 성분 분량이 동의보감 등에 나타나 있으며, 중국 경옥고의 성분 함량은 原料】:人參 120克,生地黃汁 800克,白茯 245克,蜂蜜 500克 와 같음.2. 건강식품…

  • 안녕하세요, 대구 제원한의원 경옥고입니다!사실, 전화로 경옥고 주문을 하십니다. 하지만, 한의원의 처방경옥고는 전화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구체적으로 서울 등 타지역에 계시는 분들이 그나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1. 처음 방문시. 반드시 대구시 황금동 제원한의원에 직접 오셔서 환자 챠트를 작성하시고 원장 한의사의 진찰을 받으신 후 경옥고 처방을 받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실 때 꼭 가지고 가셔야 하신다면 미리 말씀을 해주시면 가능하겠습니다.2. 향후 재구입 복용시. 한의원에 오시지 않으…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96
어제
869
최대
2,571
전체
220,655

그누보드5
상호: 제원한의원 / 대표: 한의사 박연수 / 사업자등록번호: 508-90-18529
주소: 대구시 수성구 청호로57길79 (황금1동) / 전화: 053-755-0068 문자: 010-2202-0068
Copyright © www.j8.co.kr. All rights reserved.